카테고리 없음

친구에게 줄 크리스마스 선물이 고민된다면, 기프티콘 어떨까요..

이치베이 2010. 12. 22. 09:47
반응형

매번 크리스마스가 되면 고민이 되는게 있습니다.
애인이나 연인사이야 당연히 좋은 선물을 사줘야 겠지만, 동성의 그냥 친한 친구에게는 좋은 선물을 준다는게 금전적으로나 시간적으로 상당히 부담이 됩니다. 그리고 챙겨줘야 할 친구가 많다면 더더욱 부담이 되겠죠..

기프티콘의 경우 다양한 상품군이 존재하고, 가격도 몇 백원 부터 몇 만원 까지 매우 다양하게 있습니다. 종류도 선물하기 좋은 아이스크림, 음료수, 케익, 책 같은 선물하기 좋은 것들이 있구요.

혹시 기프티콘이 뭔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기프티콘이란 선물을 의미하는 Gift + 재미를 상징하는 Con의 합성어로서 모바일 쿠폰 서비스 입니다.
기프티콘 상품을 구매하여 선물하면 선물받는 사람은 휴대폰으로 기프티콘을(바코드) 다운받아 해당 상품을 매장에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으로 선물하고 싶은 상품을 구매하여 원하는 친구의 핸드폰으로 기프티콘을 보내준다면, 받는 사람도 부담없고, 보내는 사람도 부담없는 매우 좋은 크리스마스 선물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그럼 혹시 기프티콘을 어떻게 보내는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기프티콘 보내는 방법을 설명해보겠습니다.

기프티콘 보내는 방법

1. 기프티콘 홈페이지로 들어갑니다. [기프티콘 홈페이지 바로가기]
2. 홈페이지 상단의 선물가게를 클릭하셔서 선물을 보낼 친구의 취향을 생각해 선물할 기프티콘을 골라서 상품정보보기를 클릭하신다음 선물하기를 클릭합니다.

3. 로그인 하기가 뜰텐데, 네이트 아이디가 있다면 로그인 하시고 없으시면 비로그인 구매하시면 됩니다.
4. 1)메시지 입력에 자신의 핸드폰 번호를 넣고 축하 메시지를 적습니다.
5. 2)수신자 정보 입력에 사람의 핸드폰 번호와 보낼 수량을 입력합니다.
6. 결제 방법을 선택하시고, OK 캐쉬백이 있으신 분은 OK 캐쉬백 번호 입력하시고 캐쉬백 받습니다.
7. 결제가 완료되면, 보낸 친구에게 축하의 메세지와 함께 문자로 기프티콘이 발송됩니다.

매번 크리스마스만 되면, 사랑하는 사람은 당연히 선물을 주지만 친구 같은 경우에는 주기도 뭐하고 안주기도 뭐한데, 기프티콘으로 경제점 부담없이 크리스마스 선물을 해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