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및 사회 이슈

블루베리의 새콤 달콤한 맛에 반하다..

이치베이 2010. 11. 30. 23:10
반응형

저희 와이프가 홈 쇼핑 방송 보는걸 상당히 좋아하는데요.
어느날 홈 쇼핑에서 냉동 블루베리를 팔고 있는데, 음료수로는 먹어본 적이 있어도 그냥 블루베리는 먹어본 적이 없고 건강에도 너무너무 좋다길래 구미가 당기더군요..
냉동 블루베리 미국산이라고 해서 혹시 품질이 떨어지는건 아닐까 했는데, 평도 괜찮아서 한번 시켜봤습니다.



안에 비닐 포장이 되어있고, 밖은 종이 박스로 포장되어 있더군요.

 
접시에 담아놓은 모습입니다..사진을 발로 찍는 솜씨다 보니 사진이 영 이상하게 나왔네요..

하나, 콕 찍어서 먹어봅니다..

블루베리 맛 나는 음료수나 케익을 먹을때는 잘 몰랐는데, 실제 블루베리를 맛 보니 정말 맛있더군요.
솔직히 블루베리 음료수나 케익은 향이 너무 진하고 달아서 좀 별로였거든요..

근데 첨 한두개 먹을때는 잘 모르겠더니, 여러개 먹다보니, 특유의 달콤함과 새콤함이 있었습니다..
블루베리의 안이 살짝 얼어 있어서 무슨 아이스크림 먹는 느낌이더군요.. 아이들이 아이스크림 같은 간식을 찾을때 이 냉동 블루베리를 줘도 매우 좋아할것 같았습니다.또 블루베리를 이용한 여러가지 조리법도 인터넷 보면 많이 나와있던데, 그럴 필요 없이 냉동된걸 살짝 꺼내놨다가 그냥 먹는게 맛있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인터넷을 뒤져보니 블루베리가 몸에도 아주 좋다고 하는데요.
자세한건 http://www.blueberry.org/korea/health.htm 보시구요..
대충 요약해보면 산화방지,콜레스테롤 감소,질병예방,노화방지,시력증진,요로감염증 방지등의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호오..어떤 과일이던 다 먹어서 좋겠지만, 블루베리도 먹으면 건강에 좋을듯 하네요..
뭐..저야 건강보다는 맛이 좋아서 먹는거니까요..ㅎㅎ

제가 음식관련 포스팅은 거의 한적이 없는데, 이건 정말 다른분들도 한번 드셔보시라고 포스팅으로 남겨봅니다.달콤하고, 아삭하면서도, 아주 살짝 신맛이 느껴지는 그런 맛입니다..
아..한가지 주의할점은 먹고 나면 잎안이 보라색으로 물듭니다.. ㅋㅋ;

마지막으로 냉동 블루베리 파는곳 한곳을 링크하는데요. [클릭]
평도 좋고, 다른곳 보다 싸고, 제가 먹은것과 같은 냉동 블루베리더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