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건담샵에서 창립 10주년 기념 이벤트를 하네요...1등 상품 PG 더블오라이저 2명

이치베이 2010. 4. 21. 22:57
반응형

간만에 뭐 괜찮은 건프라 나온거 없나..건담샵 홈페이지를 들어갔었는데요..
건담샵 창립 10주년 기념 이벤트를 하고 있더군요..
1등 상품이 뭐지..하고 봤더니..허거덕...PG OO오라이저[더블오라이저]입니다..ㅜㅜ
극강의 뽀대를 자랑하는 299,000원 짜리 더블오라이저..흐미..
건담샵이 작정을 했네요.. ㅡ ㅡ;


[건담샵 홈페이지에서 캡쳐]

유니콘 이후에 건프라를 만져보지 못해 손이 근질근질 했는데,, 사진을 보니..정말 탐나는 물건입니다.
그래도 299,000원의 압박은.. ㅡ ㅡ; 아무리 직장인이어도 와이프의 견제와 눈총을 버텨낼 재간이 없습니다.ㅜㅜ

일단 저처럼 PG 더블오라이저가 탐나지만, 구매는 하기 어려운 분들은 이벤트 참여해보세요...
매일 로그인 하면 쿠폰 한장을 주고, 만원이상 구매시에는 만원당 1장씩 쿠폰이 지급됩니다..ㅡ ㅡ;
만원이상 구매고객대상이라, 만원 이상 사줘야 되니깐, 만원짜리 건프라하나 질러보세요..^ ^
쿠폰 다섯장이면 더블오 응모 가능하니깐, 5일만 꾸준히 로그인 하면 응모가능합니다..

다른 경품도 꽤 괜찮은게 많으니..(레드 프레임도 탐나네요.. ) 한번 도전해 보세요..

그리고 "나는 용자다 299,000원 쯤 가뿐히 지를수 있다"는 분은 [PG 더블오라이저 지르러 가기] 질러서 용자 인증 부탁드립니다.. ㅡ 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