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게임

7 SOULS(세븐 소울즈) 의외의 대박 게임....

이치베이 2010. 4. 1. 20:42
반응형

지금 한게임에서 7 souls가 Pre Open 중입니다..
그래서 이벤트에 참여도 할겸,, 저도 오늘 연차내고 5~6시간 해봤는데요..

결론은 의외로 굉장히 재밌네요..ㅡ ㅡ;
별 기대도 안하고, 그냥 이벤트나 참여할까 하고 했었는데, 시간 가는줄 모르고 했네요.

처음 케릭 선택을 하는데, 저는 원래 여케 밖에 안하므로, 영인을 선택했습니다..
영인의 무기는 조, 활, 단검 인데요..
처음에 무기 선택하는줄 알고, 굉장히 고민했었는데, 그 무기 다 쓸수 있는거더군요..ㅡ ㅜ

어쨌든 케릭 적당히 쭉쭉 빵빵하게 만들어 주고,, (아..이 체형 보정 가능합니다. 왕가슴 글래머 누님 ㅡ ㅜb)
케릭넴은 "이치베이"ㅎㅎㅎ


들어가자 마자 눈에 띄는 시스템은 잭팟 시스템..
왼쪽 상단에 위치해 있는데요.. 포인트 다 모이면 한번씩 땡겨주면 됩니다..



이게 은근히 중독성이 있네요.. 보상을 선택해서 땡기면 보상 선택한거나 잭팟이 터지는데,
한 7번 돌렸는데.. 한번도 잭팟이 나오지는 않았네요..왕불운 케릭..

그리고, 퀘스트는 적당히 렙업할 정도로 나오고, 난이도도 높지 않습니다.
그리고, 퀘스트 몹이나 퀘스트 템은 위에 느낌표가 떠서 뭘 사냥해야 될지 쉽게 알수있었습니다.


그리고, 온라인 게임 하면서 제가 중요하게 여기는게 타격감인데, 제가 단검 케릭을 해서 그런지는 몰라도,
짧게 짧게 친다는 느낌이었는데, 연속 공격 스킬을 얻고 나니, 가끔 터지는 7연타 시스템이 꽤 좋네요.
타격감 논하시는 분들은 연타 스킬 까지는 얻어보세요.. 이건 스샷 못 찍었습니다..ㅜㅜ

또 이 겜은 주무기, 부무기를 그때 그때 바꿀수가 있어서, 주무기로 스킬 다 쓰면 쿨탐동안, 부무기로 바꿔서 스킬
쓸수 있습니다.
전 주무기 단검하고, 부무기 활로 해서, 활로 댕겨오고 단검으로 패곤했습니다.
단검이 공속업 스킬이 있어서인지, 체감하긴 힘들지만.. 빠른 사냥이 가능해 보였습니다.
제가 예전에 했던 아이온에 비교한다면 살성+궁성 느낌..??

다른 케릭의 무기도 좋겠지만.. 이 케릭 10까지 키운다고 땀빼서 딴 케릭은 잘 모르겠지만.. 다른분이 리뷰달면
함 보고 해봐야겠습니다.

일단 11렙 까지 키우긴 했는데... 이번 Pre Open 에서는 케릭이 초기화 된다고 해서,, 이쯤만 해봐야 겠다고
생각하고 그만했습니다.



일단 좀 해본 결과, 타격감, 생산 시스템, 채집시스템, 원활한 레벨링, 많진 않지만 레벨에 맞는 적당한 퀘스트
나쁘지도 않고, 사양에 따라 꽤 좋은 느낌의 그래픽 까지..

생각지도 않았는데 의외로 재밌게 했네요.. Pre Open 끝나고, 정식 오픈베타 시작되면..제대로 즐겨봐야 겠습니다.

아..그리고..Pre Open 하시는분들 주의하실게 있는데요..
이 겜 Pre Open 이 4월 2일 까지고, 프리 오픈 끝나면 케릭 초기화 된답니다.
단 겜 머니와 아이템은 보존되는데요.. 단순히 인벤과 케릭에 장비된 장비가 보존되는게 아니고,
창고에 보관된 겜머니와 템만 보존되는 겁니다.
그러므로 무조건 4월 2일 마지막날 모든 템이며, 겜 머니는 전부 창고에 넣어두세요.
정식 오픈때 내 겜 머니 어디갔어..해킹 당했나 하지 마시구요.. ㅡ ㅡ;

그럼 즐 7 하시고, 정식 오픈베타 하면.. 다른 시스템도 소개해 보겠습니다.

 
반응형